일반적으로 소액결제현금화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상품권현금화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항상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서비스제공과 관련된 제휴업체의 일방적인 제휴조건 변경, 도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신용카드 업자의 경영위기 및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대해서도 가능할 시 사전고지를 하나,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후고지를 합니다.

이런 점 때문에 당장 현금이 부족한 분들은 업체에서 요구하는 현금 정도를 포기하는 대신에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 편입니다.

① 신용카드가맹점은 신용카드로 거래한다는 이유로 신용카드 결제를 거절하거나 신용카드회원을 불리하게 대우하지 못한다.

그래서 이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서 주의할 점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다만, 정규 통신사와 다르게 알뜰폰 소액결제 시도 중 소액결제가 진행이 안되거나 차단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태훈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급한 사정이 납득 되지만 문제되는 행위는 하지 않는 것이 좋고 대안책을 진행 하실 때도 급한 시기에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그 만큼 위험에 처할 수 있는 상황에 노출 될 수 있으니 정식 등록된 업체인지 꼭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때 수수료만을 기준으로 업체를 선택하지 말고 업체의 신뢰성 서비스의 안정성 등도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법률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특히 소액결제가 잦아지면 신용도가 빠르게 낮아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되도록 소액결제보다는 대출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뭐 수시로 돈 받으러 오시는 친절한 형씨들이 득실거리는 사채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낫긴 하겠지만

또다른 신용카드 소액결제로 손해를 보는 자영업자를 구제(?)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신용카드 결제 수수료를 가맹점이 아닌 소비자가 부담하게 바꾸자는 주장도 있다. 소액결제 당장 국세 카드수수료는 국가(가맹점)가 아닌 납세자(소비자)가 부담한다. 하지만 카드 결제 수수료를 소비자가 부담하게 하는 방법은 바로 위 현금카드 의무가맹 개정보다도 훨씬 큰 저항이 나올 것이 뻔해서 실현되기는 매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이렇게 편리한만큼 소액결제의 의미도 중요하게 고려하고 이용해야 합니다.

은행 간의 이체 수수료도 발생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충전 단위가 높게 설정이 되는 것인데요. 이를 해결할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